국내외에서 호평속에 판매되고 있음
ㅇ 10여년간 노력 끝에 최근 무세제 세탁장치를 개발, 국내외의 큰 반응을 일으킴
ㅇ 주거래은행(농협)의 신용조회결과 금융거래상 부실징후는 없는 것으로 나타남
2) 주생산품 및 기술의 용도 및 특성
ㅇ 생산제품은 무세제 세탁, 탈취기능, 전기화학적 폐수처
시장을 주름잡았다. 하지만 온라인게임시장의 중요성을 간파한 중국 정부가 한국을 비롯한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온라인게임기업에 대한 규제와 법규를 강화하고 자국 산업을 장려하는 정책을 펼쳤고 이로 인해 중국 온라인게임기업이 크게 성장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개발된 게임을 수입해 서비
, 타이 등에 진출해 있다. 2010년 현재 9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고, 연결매출액의 43%이상을 해외시장에서 거두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앞으로도 세계 각 지역 시장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추가로 확보하고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공급자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 라이센싱의 성공사례 *
최근 라이센싱 산업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인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은 회사이름, 로고, 브랜드가 다양한 비관련 제품에까지 라이센스 될 때를 의미한다. 이러한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올림픽 기
진출하기 용이했던 점이 없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지부진한 성적의 원인에는 시장분석, 전략, 마케팅 등, 기업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요소 중 어떤 것이 분명 잘못되어있음에 틀림이 없었다. 우리의 기업선정은 이러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하였지만, 기업과 시장의 조사와 전략 및 마
기업이 되고자 한다.
2) 게임명가
넥슨은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하고 있다.
I. 서론
우선 ‘게임’이라는 단어를 정의하자면 ‘영상 표현을 이용해 자신의 의지를 반영시키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놀이기구’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전통개념이라고 할 수 있는 ‘놀이’에 첨단 기술이 합쳐진 의미라고도 할 수 있다.
또한 인간이 생활하면서 느끼게
Ⅰ. 서론
우선 '게임' 이라는 단어를 정의하자면 영상 표현을 이용해 자신의 의지를 반영시키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놀이기구'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전통개념이라고 할 수 있는 '놀이' 에 첨단 기술이 합쳐진 의미라고도 할 수 있다.
또한 인간이 생활하면서 느끼게 되는